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 출시 시간:2024-04-17 20:25:33
  • 핵심어:

  • 페이지 뷰:80
  • 빠른 설명:

    엘 파 소,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안전 안정성 우위: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되어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시

기사 내용

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

안전 안정성 우위: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되어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한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상대적으로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하여 홀을 열 수 있으며, 상문은 승객이 안전하게 가마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내여 가마를 비교적 가까운 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었을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내의 기름온도가 표준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보내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갈 때 엘레베터를 가동한다.

엘 파 소청결 정비: 오일 탱크 안에 기름이 있거나 다시 기름을 주입할 때, 여과 상자 뚜껑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를 청소해야 사용할 수 있다.절대 더러운 것을 시스템에 가져가지 마라. 깨끗한 기름만 있을 뿐이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마사 라 타 흐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전통적인 비계 작업에 비해 더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 안전 조작을 잘 알고 의외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정보 추천이동식은 조정 신뢰성이 좋고 응용 분야가 넓은 화물 중기계 설비로 자동화 생산 라인에 적용된다

이동식은 조정 신뢰성이 좋고 응용 분야가 넓은 화물 중기계 설비로 자동화 생산 라인에 적용된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방안 맞 춤 형 제작해결 방안: 버팀목의 성능이 좋은지 확인하고, 버터를 다듬어도 그 성질을 높인다.

다른 한편으로 액압계통은 고압작용하에 액압밸브를 환류시키거나 밀봉부품에 기름현상이 발생하여 액압화물계단이 자연적으로 하강하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가지 지지밸브의 루출교체를 포함한다.다운밸브가 손상되었거나 전원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하강밸브는 일상적인 청결을 유지하고 파손이 있으면 제때에 새로운 액압하강밸브를 교체할것을 요구한다.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엘 파 소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엘 파 소수입 유압 승강대,엘 파 소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엘 파 소가위식 유압 승강대, 새 밸브를 교체한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엘파소기타 제품 정보
  • 시린하오터6층 소형 엘리베이터안정적이고 질서 있는 생산

    시린하오터6층 소형 엘리베이터안정적이고 질서 있는 생산

  • 묵성.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온라인 두께 측정 장비 연구 개발

    묵성.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온라인 두께 측정 장비 연구 개발

  • 아일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플랫폼방사형 처리 방법

    아일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플랫폼방사형 처리 방법

  • 울란차브가위식 유압 승강대해당 산업은 무엇입니까

    울란차브가위식 유압 승강대해당 산업은 무엇입니까

  • 울란차브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울란차브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 울란차브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여러 수준의 처리가 있습니다.

    울란차브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여러 수준의 처리가 있습니다.

  • 대추 강이동 접이식 등차교모델 준비 방법

    대추 강이동 접이식 등차교모델 준비 방법

  • 단 동시이동식 유압 등차교제품 범위

    단 동시이동식 유압 등차교제품 범위

  • 신속한:알림: 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정보는 당사의 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엘 파 소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